여행이좋다 ::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후기
반응형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후기

 

 

오늘은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후기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해남 여행길에 총 4일을 연속해서 묵은 숙소로,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객실 상태가 어떠한지 궁금한 분이라면 참고하실만한 정보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묵었던 자연휴양림 중에서 가장 독특한 느낌의 객실이어서 놀란 점이 많았는데요, 여행길 숙소로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살기 편한 원룸 혹은 오피스텔 느낌이랄까... 어쨌건,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객실이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객실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원룸 느낌의 공간인데요, 지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자연휴양림이어서 이런 식의 객실이 나온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옛날 자연휴양림 객실 중에 이런 식의 구조는 못 봤으니까요.

 

 

커다란 4인용 탁자가 있습니다.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것... 옛날 자연휴양림은 좌식 밥상이 이걸 대신하는데, 여긴 이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고 보면 옛날 자연휴양림은 좌식 구조에 가깝고, 최근에 지어진 자연휴양림은 입식 구조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침대도 있습니다. 옛날 자연휴양림에선 보기 힘든 시설(?)... 좋네요.

 

 

주방공간 쪽...

 

 

전자레인지와 정수기가 있어서 여러모로 사용하기 편합니다. 하루만 있을 것 같으면 뭐 없어도 상관이 없는 물품이지만, 총 4일을 묵으니 여러모로 편리했습니다.

 

 

싱크대도 깨끗한 편이고, 조리에 필요한 주방기구도 대체적으로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최근 자연휴양림은 사진과 같이 모두 전기 플레이트, 그러니까 인덕션으로 바뀐 상태입니다. 옛날에 지어진 자연휴양림 역시나 다른 시설은 그대로더라도, 가스를 사용하는 가스레인지는 모두 사라진 상태... 아무래도 화재의 위험성 때문에 모두 바꾼 것 같은데요, 여기처럼 새로 지어진 자연휴양림은 말할 것도 없겠습니다.

 

 

티브이와 인터넷...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

 

 

욕실은 조금 독특한 구조인데, 아무래도 이곳 C1 객실이 장애인 시설이 되어 있는 장애인 배려 객실이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바깥 풍경... 바깥 풍경이 사진처럼 아주 이쁘지만, 창을 열어 놓거나 하긴 어려운 위치입니다. 왜냐하면, 지나가는 사람이라도 있으면 바로 보이는 위치여서... 그게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다녀온 전남 해남 여행길 잘 묵었던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객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구조가 제법 괜찮은 오피스텔 타입의 객실로, 여행길 하룻밤 정도는 무리 없이 지낼 수 있는 숙소이기도 합니다. 흑석산 자연휴양림 숲 속의 집 C1 객실이 궁금했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