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보성 숙박 추천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203호
반응형

보성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숙박 추천 후기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전남 보성 여행길 하룻밤 묵었던 숙소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이름 그대로 보성 제암산 기슭에 자리한 국립 자연휴양림 휴양관으로, 가성비 좋고 넓고 깨끗해서 추천할까 합니다. 시끄러운 도심의 숙박시설보다 훨씬 좋았던 하룻밤으로, 시원한 공기 그리고 깨끗한 자연과 함께 하룻밤 지내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건물입니다. 바로 앞이 주차장이구요, 지어진지 얼마 되어 보이지 않는 건물이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비수기 평일날 숙박했는데, 하루 4만 원...

 

 

저희가 묵었던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203호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 편이 욕실입니다. 욕조도 없고 특별한 다른 것도 없습니다만, 나름 깔끔하고 큼직합니다.

 

현관에서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객실... 굉장히 넓어서 놀랐습니다. 저희는 두명만 묵었습니다만, 4인 이상 한가족이 입실해도 가능한 크기입니다.

 

싱크대와 조리시설이 있어서 간단한 음식도 조리가 가능한 방입니다.

 

냄비와 그릇을 포함한 식기류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까지 구비하고 있었는데요, 전자레인지와 커피포트까지 구비하고 있는 휴양림은 이곳이 처음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현대화된(?) 휴양림 시설입니다.

 

티브이와 헤어드라이어... 헤어드라이어 있는 휴양림도 이곳이 처음이네요.

 

수건까지... 역시 수건까지 비치하고 있는 휴양림은 이곳 보성 제암산 자연휴양림이 처음입니다.

 

4인실에 맞는 4인용 침구류...

 

바깥 풍경입니다.

 

고즈넉하고 조용하고 공기도 깨끗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설도 보이던데요, 아이가 있는 가족의 여행길 숙소로 좋은 시설입니다.

 

보성 제암산 자연휴양림 숲속휴양관...

 

여행길 숙소로 추천하고, 아이가 있는 가족의 여행 숙소로 강추합니다. 보성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