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춘천 한식뷔페 춘천 배가네
반응형

춘천 한식뷔페 춘천 배가네

 

 

오늘은 이번 춘천 여행길에 맛있는 식사 한 끼 해결한, 춘천 한식뷔페집 춘천 배가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춘천 배가네는 춘천시 동내면 학곡리에 위치한 한식뷔페집으로, 근처에서는 꽤나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한식뷔페집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까다롭지 않은 입맛의 사람이라면 누구나 근처 지날 때 부담 없이 식사 한 끼 가능한 곳...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위치 및 주차

 

춘천 한식뷔페 춘천 배가네에 도착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가게 건물 뒤쪽으로 사진과 같은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한 곳입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에 대한 표기는 없었고, 사진과 같이 오후 2시 30분에서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의 정보상으로는 영업시간이 오전 6시에서 밤 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가게에 표시된 것과 같은데, 오전에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가게에 붙어있던 현수막입니다. 하루 300인분만 판매를 한다고 공지한 것으로, 그러니까 원래는 밤 9시까지 영업을 했지만, 그전에 300인분의 음식이 소진되면 일찍 문을 닫을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후 늦게나 저녁에 가실 분들은 현수막의 내용처럼 미리 전화를 하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3. 메뉴 및 가격

 

메뉴는 1인 9000원, 한식뷔페...

 

 

4.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 조금 전에 방문을 했는데, 그때부터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습니다. 한식뷔페라는 메뉴가 누구에게나 편한 음식이어서 주변에 단골들이 많은 식당으로 보였습니다.

 

 

5. 맛 및 평가

 

차려진 음식들은 평범합니다.

 

 

잔치국수도 있고...

 

 

특이하게 여긴 어묵도 있더군요.

 

 

국은 세 가지였습니다. 김치찌개, 육개장, 콩나물국... 맛은 쏘쏘...

 

 

그렇게 가지고 온 음식들...

 

 

아내가 가지고 온 비빔밥...

 

 

제가 가지고 온 음식...

 

 

그리고 김치찌개...

 

 

두 번째 가지고 온 접시... 아무래도 한식뷔페의 꽃은 제육이니... 그런데, 여긴 제육보다는 사진의 가자미 튀김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두 마리 먹었고, 아내는 한 마리...

 

 

육개장...

 

 

꼬치어묵...

 

 

깔끔하게 비워진 한 상...

 

 

마무리는 식혜...

 

 

이렇게 춘천 한식뷔페 춘천 배가네에 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대부분의 한식뷔페집이 그러하듯이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편하고 배부르게 식사 한 끼 가능한 곳입니다. 다양한 반찬을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또 혼밥도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있는 것이 한식뷔페집이니, 그런 점 감안해서 선택하시면 큰 후회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래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춘천의 또 다른 한식뷔페집...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지만, 이곳에서의 식사가 조금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2024.04.01 - [먹는즐거움/정식 백반류] - 춘천 밥집 8000원에 맛있는 춘천밥집 우두동밥집

 

한식뷔페 좋아하는 분들은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