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거제 떡볶이 맛집 옥포동 분식집 서울김밥 즉석떡볶이
반응형

거제 옥포동 떡볶이 맛집 분식집 서울김밥 즉석떡볶이

 

 

오늘은 거제 옥포동에 위치한 작은 분식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김밥... 상호 그대로 김밥 등을 취급하는 동네 분식집으로, 즉석떡볶이가 푸짐하고 맛있어서 추천해 봅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로 김밥도 맛있다고 하니, 김밥이나 즉석떡볶이 같은 분식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거제 옥포동 서울김밥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이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 겁니다. 다만,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가게는 아닌지라 주차하기 용이한 위치는 아닙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에서 저녁 8시 30분까지이고, 일요일은 오후 2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비정기적으로 휴무일이 있다고 하니, 혹 멀리서 가시는 분은 전화 한 통 해보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동네에 하나씩은 있는 분식집 느낌 그대로이고, 나름 깔끔한 편입니다. 부부로 보이는 아저씨 아주머니 두 분이서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판과 가격표를 사진에 담았습니다. 상호에 김밥이라는 명칭이 들어있듯이 다양한 종류의 김밥을 취급하고 있었고, 라면 또한 다양한 메뉴를 자랑합니다. 김밥집에서 김밥을 먹어야 하겠지만, 전 한 달 살기 숙소에 가지고 가서 먹을 요량으로 즉석떡볶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즉석떡볶이도 맛있다는 분들이 계셔서... 가격은 만원...

 

 

5. 맛 및 평가

 

그렇게 포장해 온 즉석떡볶이를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봤습니다. 건더기 한 봉지, 육수 한 봉지 그리고 쿨피스 하나... 쿨피스 오랜만이네요. 어렸을 때 꽤나 많이 먹었었는데... 지금도 있는 모양입니다.

 

 

건더기가 제법 많습니다.

 

 

건더기를 냄비에 쏟아붓고...

 

 

라면사리는 반개가 있더군요. 처음엔 너무 야박한 것 아닌가 싶었지만, 나중에 조리하고 보니 사리는 반 개지만 나머지 재료가 푸짐해서 상관없었습니다. 오히려 라면 반 개가 딱 적당한 양...

 

 

육수도 냄비에 붓습니다.

 

 

그리고 끓입니다.

 

 

라면사리까지 넣어 한 번 더 끓이면 끝...

 

 

맛은...

사진으로 보이는 느낌 그대로입니다. 걸쭉하니 아주 맛난 즉석떡볶이... 옛날 맛의 즉석떡볶이... 양도 푸짐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근처 지날 일이 있으면 포장해서 집에서 드신다면, 아주 맛있는 한 끼 또는 아주 푸짐한 간식거리가 될 겁니다. 물론, 가게에서 사 먹는 맛이 더 좋겠지만... 그리고 김밥맛도 좋다고 하니, 김밥도 추천해 봅니다. 김밥이나 즉석떡볶이 좋아하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