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용담 가족테마공원 진안 용담댐공원
반응형

진안 용담 가족테마공원 용담댐공원


용담 가족테마공원


이번 진안여행길에 잠시 돌아본 작은 공원입니다. 용담 가족테마공원... 용담댐 아래에 조성된 작은 테마공원으로,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바로 인근에 핑클의 캠핑클럽에도 소개가 된 야영장이 있어서 함께 돌아보면 좋을만한 곳...





용담 가족테마공원 입구입니다.



입구에 있는 지도부터 확인을 하고... 공원의 조감도인데, 바닥에 용이 그려져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대쪽에는 잘 관리된 운동장이 보입니다. 규모가 커서 대형 행사도 가능해보이는 크기...




안쪽으로 걸어들어갔습니다. 멀리 댐이 보이네요.




놀이터도 보이고 정자도 보입니다.




군데군데 정자가 설치되어 있어서 소풍장소로도 좋아보이네요.



전망대쪽으로 향합니다.





그렇게 올라선 전망대...


용담댐공원


멀리 댐이 보이고, 그 댐에서 흘러나온 물이 물줄기가 되어 흐르는 강도 보입니다. 지도상에는 금강이라고 되어 있네요.






사실 이곳은 위에 언급했던 핑클의 캠핑클럽에서 소개가 된 야영장때문에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아래 사진 다리 건너서 왼쪽이 바로 거기인데, 가봤더니 이번 홍수로 주변 상태가 안좋아져서 진입을 금지시켜 놓은 상태이네요. 그래서 찾게 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일단, 여기 오면 반대쪽 야영장은 꼭 가봐야할 곳으로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용담섬바위 관광농원캠핑장...





그렇게 약간의 아쉬움을 담고 다음 진안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용담 가족테마공원...



2014/08/02 - [떠나는즐거움/꼭 가봐야할 곳]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국내여행지 1001...



말씀드린대로 잠시 드라이브삼아 소풍삼아 방문하기 좋은 곳이구요, 다리 건너에 있는 야영장은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렇게 경치가 좋다고 하니까요. 저도 이번엔 못가봤지만, 다음 진안여행길엔 꼭 다시 와볼 계획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