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죽도시장 회포장 추천 저렴하게 먹는 법
반응형

포항 죽도시장 회포장 추천 저렴한 가격에 먹는 법

 

오늘은 이번 포항여행길에 잠시 들려봤던 죽도시장 회포장 코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죽도시장에는 고객이 직접 횟거리를 골라서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회 좋아하는 분이라면 알아둘 만한 곳입니다. 통영 중앙시장의 모습과도 흡사한데, 여하튼 오로지 회만 저렴한 가격에 드실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항 죽도시장 안쪽에 있는 대게,회 거리에 도착했습니다. 죽도시장 안에서는 가장 화려한(?) 느낌의 장소이니 찾기 어렵진 않을 겁니다.

 

죽도시장 대게 회 거리를 잠시 둘러봤습니다. 회거리도 많지만, 여기는 대게가 메인처럼 보이더군요. 기본적으로 대게는 비싼 메뉴이니, 패스...

 

비싼 대게는 이렇게 눈으로 구경만...

 

대게 회 거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회거리를 포장해갈 수 있는 작은 골목이 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통영 중앙시장과 흡사한 느낌인데요, 오로지 회만 저렴하게 구입할 분들은 이 골목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구경 좀 하다가, 마음에 드는 한 곳 선택... 이곳에서 회를 구입했습니다.

 

커다란 광어 2마리와 우럭 한 마리, 총 3마리에 2만 원... 원래는 그렇게만 구입하려고 했지만, 산 오징어 한 마리를 7천 원에 가져가라는 아주머니의 간곡한(?) 눈빛 때문에 산오징어 한 마리도 구입했습니다. 아마, 원래는 만원에 팔던 것인 모양인데, 한 마리만 남은 상태에서 죽어버리면 팔기 어려워서 그렇게 간곡하게(?) 눈빛을 날리신 모양이네요. 어쨌건, 그렇게 27천 원 지불했습니다.

 

아래는 집으로 돌아와서 먹는 모습... 일회용 도시락 팩에 꽉꽉 눌러서 한팩이 나왔습니다. 고가의(?) 오징어를 제외한다면 2만 원에 둘이서 맛있게 먹을 만큼의 양... 사진에는 없는데, 생선 머리와 뼈도 가지고 와서 매운탕까지 끓여먹었는데요, 제법 괜찮은 한 끼였습니다.

 

 

통영 중앙시장 회 포장은 통영활어시장 추천

통영 중앙시장 회 포장 통영 활어시장 언제나처럼 이번 통영여행길에도 통영중앙시장 활어시장에서 횟거리 조금 사서 맛을 봤습니다. 통영을 자주 여행하는 분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이곳은 전

noproblemyourlife.tistory.com

포항 죽도시장 회포장...

 

아마, 통영 쪽에서 경험해보신 분이라면, 이곳에 가셔도 똑같은 방법으로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어쨌거나, 저렴한 가격에 회 포장이 가능하니, 포항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