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경남 고성 걷기 좋은 길 해지개 해안 둘레길
반응형

경남 고성 걷기 좋은 길 추천 해지개 해안 둘레길

 

오늘은 이번 고성 여행길에 잠시 걸어본 걷기 좋은 길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지개 해안 둘레길... 바닷가에 자리한 데크로 만들어진 이쁜 둘레길로, 산책 삼아 걷기 좋은 곳입니다. 걷기 좋아하시는 분, 특히나 바닷바람 맞으면서 걷기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고성 해지개 해안 둘레길이 시작되는 시작점입니다. 작은 주차장과 화장실이 있었는데, 현재 공사 중이어서 주차할 곳이 없어졌네요. 다행히도, 주변에 그다지 차량통행이 많지 않아 대충 주차를 했습니다.

 

 

바닷가 작은 산(?)을 오르는 계단을 시작으로, 해지개 해안 둘레길을 시작합니다.

 

위쪽에는 작은 체육공원처럼 되어 있더군요.

 

경치가 좋아, 잠시 앉아있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대쪽으로 계단을 내려왔습니다.

 

해지개 해안 둘레길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말씀드린 대로, 바다가로 긴 데크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하트 모양의 조형물이 있는 곳이, 이 둘레길의 끝... 거기까지 걸어보기로 합니다.

 

바다 위에 설치된 데크길이어서 걷는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냥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랄까...

 

중간에 있는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쉬어보기도 하고...

 

기분 좋은 둘레길이 이어집니다.

 

중간 정도 위치에 있는 해지개 다리... 해지개 해안 둘레길이 약 1.4킬로 미터라고 합니다. 천천히 걸으면 왕복 1시간 정도 걸리는 구간...

 

해지개 다리를 건너갑니다.

 

지나왔던 길을 잠시 돌아봤습니다. 시작점도 저 멀리 보이네요.

 

이쁜 데크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그렇게 멀리서 보았던, 끝 지점까지 왔습니다. 여기는 밤에 조명이 들어와서 야경도 좋다고 합니다. 언제 기회가 된다면, 밤에도 한번 걸어봐야겠습니다.

 

앉아서 숨좀 돌리고...

 

여기서 둘러본 풍경입니다. 잠시 걷고 또 잠시 앉아서 경치 구경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곳...

 

그렇게 잠시지만 경남 고성 해지개 해안 둘레길을 걷고 고성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고성 해지개 해안 둘레길...

 

사실, 어느 바다라도 바닷바람을 맞으며 잠시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기는 길도 이쁘고 또 관리도 잘 된 데크길이어서 더욱더 그랬는데요, 고성 쪽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이라면 여기 잠시 걸어보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니겠습니다. 걷기 좋아하는 분들, 고성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