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고흥 애도 쑥섬가는길 배시간 배편 요금표
반응형

고흥 애도 쑥섬가는길 배편 배시간 요금표

 

오늘은 이번 고흥 여행길에 다녀온 고흥 애도 쑥섬 가는 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애도 쑥섬은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고흥의 명소 중 하나로, 고흥 나로도항에서 배로 1분(?)만 가면 도착할 수 있는 작은 섬입니다. 섬이지만 방문하기 편한 위치라는 장점이 있고 또 주변 풍광도 좋아서 고흥 필수 여행코스 중 하나인데요, 배 시간과 배편 요금 등 간단한 정보들을 간략히 소개해드립니다.

 

고흥 쑥섬으로 가는 배편은 고흥 나로도 연안 여객선터미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만 지참하면 누구라도 갈 수 있는 섬으로, 반대로 신분증은 필히 지참을 하셔야 한다는 설명도 되겠습니다.

 

 

쑥섬 배 시간표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거의 한 시간에 한 대씩 배가 있습니다. 꼼꼼히 살펴보면 알 수 있는 다른 한 가지... 왕복하는 시간이 10분... 그러니까,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는 섬이라는 설명입니다.

 

쑥섬 배편 배 요금... 선비 2천 원, 탐방비 6천 원으로 총 8천 원입니다. 배를 타는 시간이 1-2분 밖에 되지 않는 짧은 항로의 섬인데 비해서, 요금은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대신, 1000원짜리 쑥섬 전용 쿠폰을 한 장씩 주는데, 그래서 요금은 7천 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희는 1000원짜리 쿠폰 두장으로, 섬안에 있는 카페에서 2천 원짜리 아이스크림 하나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시간이 되면 대합실에서 쑥섬호라는 이름의 배 타는 곳으로 향하면 되구요,

 

이곳에서 배를 타면 1분 만에 사진에 보이는 건너편 섬에 다다르게 됩니다. 눈앞에 있는 작은 섬이, 고흥 애도 쑥섬...

 

이렇게 간단하게 고흥 애도 쑥섬 가는 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별로 어려울 것은 없구요, 배편도 많은 편이어서 누구라도 수월하게 갈 수 있는 섬입니다. 다만, 신분증은 꼭 챙겨야 하니 그것만은 꼭 기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내일은 쑥섬을 돌아본 후기를 남겨드릴테니, 고흥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아래는 가볼 만한 우리나라 섬 여행지 목록...

 

섬 여행지... 우리나라 국내 섬 여행 추천 목록 가볼만한 섬들...

우리나라 국내 섬 여행 추천 목록 가볼만한 섬 여행지 오늘은 가볼만한 우리나라 섬여행지를 정리해봤습니다.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나라는 섬도 굉장히 많은편인데, 사실 그만큼 섬여행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