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숨은 광장시장 맛집 원조누드김밥 치즈 참치누드김밥
반응형

숨은 광장시장 맛집 치즈 참치누드김밥 원조누드김밥

 

오늘은 광장시장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더불어 광장시장 안에 있는 숨은 맛집도 한 군데 다녀왔는데요, 거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원조누드김밥...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가 된 곳으로,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서울 광장시장 안에는 이런저런 맛집들이 굉장히 많지만, 여기는 찐 중에 찐... 가성비 좋은 광장시장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강추해봅니다.

 

1. 위치 및 주차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에 도착했습니다. 광장시장 안쪽에 있는 식당이니 당연히 주차는 되지 않는 위치구요, 찾기 쉬운 장소도 아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큰 골목이 아닌, 숨어있는 골목 안쪽... 백종원의 3대 천왕 출연 맛집 표시만이 이곳이 맞다는 것을 확인해줍니다.

 

 

자세한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광장시장 서문 바로 옆에 서2문이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통로가 아닌 골목 안쪽...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일요일은 휴무이구요(광장시장은 일요일에 많이 번잡한데, 일요일이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5시 30분에서 저녁 7시 30분까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새벽 일찍 문을 여는 가게로 보이는데, 진짜 5시 30분에 문을 여는지는 확실치 않네요. 요샌 이렇게나 이른 시간에 문을 여는 가게가 잘 없어서... 여하튼, 일찍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 한 통 해보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3. 가게 분위기

 

음식이 만들어지고 차려지는 리어카 주변으로 아래와 같은 간이 테이블이 몇 개 설치되어 있습니다. 드시고 가실 분들을 위한 자리...

 

 

4. 메뉴 및 가격표

 

메뉴 및 가격표 사진을 담아왔습니다. 심플한 듯 복잡한... 여기는 2500원짜리 치즈참치김밥이 기본 메뉴이고, 거기에 잡채를 추가하면 3천 원이 됩니다. 잡채만 1인분에 3천 원에 판매도 하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잡채가 추가된 잡채 김밥... 참고로 저희는 잡채김밥 2인분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포장하는 동안 어묵 하나씩...

 

어묵이 맛있어서 하나씩 더... 그래서 총 8천 원 지불하고 포장한 김밥을 들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5. 맛 및 평가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본모습...

 

한꺼번에 싸서 줘도 괜찮지 싶은데, 이렇게 1인분씩 따로따로 포장한 모습에서 정성이 느껴집니다.

 

포장을 풀러 본모습...

 

아무렇게나 막 싼 것처럼 보이는 김밥 하나와 500원 치의 양치고는 꽤나 많아 보이는 잡채, 그리고 간장 양념... 이렇게 모두가 3천 원입니다.

 

잡채는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굉장한 별미였는데요, 500원만 추가하면 되는 메뉴여서 필수입니다. 다음에 가게 되면 1인분 3000원어치 따로 주문해보려 합니다.

 

김밥도 얼핏 보기에는 대충 싼 김밥처럼 여겨집니다만, 치즈와 참치가 듬뿍 담겨있는 꽤나 알찬 김밥입니다. 1줄에 2500원임을 감안한다면, 가성비 좋은 김밥...

 

치즈와 참치가 한눈에 보이는 알찬 김밥...

 

500원어치 잡채가 여기 메뉴의 백미였습니다. 2500원짜리 김밥도 훌륭했지만, 거기에 500원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 잡채까지 더해서 굉장히 알찬 식사였으니까요.

 

예전 여행길에 광장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음식들은 대충 먹어봤는데, 그때만큼의 만족도를 이 김밥집에서 느낀 것 같네요. 그러고 보면 광장시장은 진짜 먹거리의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이곳 김밥집은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곳이니, 광장시장 가면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렴하고 맛있고 푸짐합니다. 여행길 참고하시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