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보령 이색 명소 개화예술공원 그리고 개화허브랜드
반응형

충남 보령 이색 명소 개화예술공원 개화허브랜드

 

오늘은 충남 보령에 있는 이색 명소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령시 성주면에 위치한 개화예술공원과 개화허브랜드...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보령의 특별한 여행지로, 생각보다 넓고 생각보다 특이해서 놀랐습니다.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 있는 장소여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추천해봅니다.

 

보령 개회예술공원에 도착했습니다. 입구 풍경이 좋네요.

 

 

개화예술공원은 입장료가 있습니다. 성인 기준 5천 원... 조금은 부담스러운 금액이긴 합니다만, 은근 볼거리가 많아 나올 때는 이해가 되는 금액입니다.

 

입구에 있는 매점...

 

들어가자마자 넓은 공간이 있는데, 차는 이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아니면, 왼쪽 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허브랜드가 나오는데, 거기에 주차를 하셔도 되구요.

 

작은 동물원이 하나 보이네요.

 

이곳도 입장료가 있습니다. 성인 아동 공히 7000원... 만 24개월 미만은 무료이니,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멀리서 찍은 토끼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볼거리입니다.

 

그 바로 옆에는 모산미술관이라는 작은 전시공간이 있습니다.

 

거기도 잠시 돌아봤습니다.

 

미술관을 나오면 보이는 작은 조각공원...

 

조각공원을 따라 걸어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또 다른 체험시설...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는다는 게 단점...

 

독특한 공간들이 이어집니다.

 

커다란 온실로 된 개화허브랜드입니다.

 

때마침 단체 관람객들이 방문해서 상당히 혼잡스럽네요.

 

놀랍게도 온실 안에 뽑기를 할 수 있는 매점이 있습니다. 이건 여담입니다만, 커다란 온실로 된 허브랜드는 굉장히 묘한 공간입니다. 별거 아니겠지라는 생각으로 들어가다 보면, 예상 밖의 공간들이 계속해서 나오니... 약간의 상술이 섞인 느낌이어서 조금은 거북한 면이 없진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부담되는 느낌도 아닌지라 묘합니다. 여하튼, 다른 곳에선 보기 힘든 장소여서 확실히 색다르긴 합니다. 제가 붙인 제목 그대로 이색 명소...

 

인형 뽑기 기계도 있고...

 

또 다른 매점... 사진엔 없는데, 관상 보는 아저씨도 한 분 계셨습니다.

 

그 가장 안쪽... 들어오면서 어디선가 계속 노랫소리가 들렸는데, 여기에서 외국 여자분이 라이브로 부르고 계시더군요. 놀랍게도...

 

기념품 가게...

 

식당도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보이는 특이하면서도 이쁜 공간들...

 

카페...

 

카페 내부도 독특합니다.

 

바깥에 있는 공간들도 특이하고...

 

그 사이 관광차가 많이 들어왔네요.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그렇게 잠시 보령 개화예술공원과 개화허브랜드를 돌아보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스탬프 한 장 획득...

 

아마 다녀오신 분들 다들 그렇게 느끼시겠지만, 상당히 묘한 느낌의 여행지입니다. 여기저기 상술이 섞인 장소가 많아 다소 거북스러운 것도 사실이지만, 여기처럼 특이하게 공간을 구성한 곳도 보기 힘들다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여하튼 확실한 것은 한 번 다녀온 사람이라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곳이라는 점... 모르긴 몰라도 우리나라에서 여기처럼 특별한 온실 찾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보령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