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전남 장흥 카페 추천 읍내와 가까운 장흥 원앤식스
반응형

전남 장흥 카페 추천 원앤식스

 

오늘은 이번 장흥 여행길에 방문했던 조용한 카페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장흥군 장흥읍 건산리에 위치한 원앤식스... 장흥 읍내에 자리한 탐진강이 보이는 카페로, 장흥 읍내에서 갈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이곳 추천해봅니다.

 

1. 위치 및 주차

 

장흥 원앤식스에 도착했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장흥 한달살기 기간 동안 수없이 지나쳤던 곳... 장흥 탐진강변에 자리한 위치... 다만, 가게에 부속된 주차장이 없고, 주변으로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휴무일에 대한 표기는 없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에서 밤 9시까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카페는 1,2층으로 되어 있었고, 1,2층 모두 제법 넓은 공간입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풍경... 탐진강 쪽...

 

1층에 있는 로스팅실... 커피를 직접 볶아서 사용하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두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1층에 진열되어 있는 먹거리들... 커피와 먹으면 좋을만한 것들...

 

 

4. 메뉴 및 가격

 

메뉴 및 가격표를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에 3500원...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4800원짜리 싱글 오리진(상큼한 에티오피아) 한 잔과 역시 4800원짜리 아인슈페너 그리고 3800원짜리 크루아상, 2500원짜리 무화과 휘낭시에를 주문했습니다. 총 15900원 지불...

 

 

5. 맛 및 평가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먹음직스레 보이네요.

 

4800원 아인슈페너... 달콤한 맛이 좋습니다.

 

4800원짜리 싱글 오리진(상큼한 에티오피아)... 약간의 신맛이 돌고 거기에 향긋한 향까지 더해져 맛있는 커피네요.

 

그리고 그런 커피들과 함께 먹으면 좋은 것들...

 

잠시지만 그렇게 장흥 카페 원앤식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장흥 읍내에서 가볼 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이건 여담입니다만, 장흥 읍내가 아닌 위치에 있는 카페 중에선 수문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안단테 리조트 내 '비스트로봄' 과 정남진 전망대 내에 위치한 카페 그라제를 추천합니다. 두 곳 모두 멋진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니까요. 장흥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