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부대찌개 전문점 거제 뚜껑집 부대찌개
반응형

거제 부대찌개 전문점 뚜껑집

 

 

오늘은 맛있는 부대찌개 전문점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원래는 그냥 시장에 있는 평범한 부대찌개 포장 전문 식당인 줄 알았는데, 먹고 나서 보니 체인점이더군요. 그래서 소개를 하지 말까 하다가 아주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봅니다. 거제 뚜껑집...

 

거제도 한 달 살기를 하면서 거제 고현시장을 자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발견한 것이 뚜껑집이라는 상호의 부대찌개 포장 전문점... 그래서, 오늘도 고현시장을 방문한 김에 포장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부대찌개 3인분 9900원... 포장을 하러 가서야 여기가 일반 식당이 아니고 포장 전문 체인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스 부대찌개를 자주 즐기는 편인데, 거기와 비슷한 맥락의 체인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9900원짜리 부대찌개 하나 포장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본모습... 진짜 땅스 부대찌개랑 거의 흡사하네요.

 

 

햄도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고...

 

 

숙주나물도 들어있습니다.

 

 

다진 고기...

 

 

사용설명서까지 땅스부대찌개와 흡사합니다.

 

 

조리시작...

 

 

라면을 넣어 마지막으로 끓이면...

 

 

완성...

 

 

맛은...

개인적인 평가로는 땅스부대찌개보다 못하진 않았다고 봅니다. 원래부터 땅스부대찌개를 오랫동안 애용해 와서 거기가 가성비 가장 좋은 부대찌개 밀키트 전문점이라 생각을 했는데, 여기 뚜껑집도 괜찮네요. 워낙에나 생소한 이름의 체인점이어서 제가 살고 있는 집 근처에는 없는 매장이 분명한데, 여행 다니다 기회가 되면 이 체인점도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부대찌개 좋아하는 분들, 특히나 땅스부대찌개 포장해서 드시는 것 좋아하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