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거제 신선대 그리고 신선대 전망대
반응형

거제 신선대와 신선대 전망대

 

 

오늘은 이번 거제여행길에 돌아봤던 신선대 전망대와 신선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볼거리 바람의 언덕 근처에 있는 곳으로, 바람의 언덕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이라면 이곳은 필히 가보셔야 합니다. 아주 가까우니까요.

 

먼저, 거제 신선대 전망대부터 가봤습니다. 차를 대략 10여 대 이상은 주차할만한 공간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를 세우고 전망대 쪽으로...

 

 

내려다본 풍경... 사실 여기가 신선대 전망대지만, 신선대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아래쪽 나무 아래가 신선대여서...

 

 

신선대 전망대에서 신선대로 향합니다. 주차는 사진에 있는 바람의 언덕 들어가는 입구, 편의점 맞은편에 하면 됩니다. 주말에는 차 세우기 어려운 위치...

 

 

주차를 하고 신선대 표지판부터 잠시 읽어봤습니다.

 

 

신선대로 내려가는 길... 이 길 자체가 하나의 그림입니다.

 

 

못 보던 리조트도 그 사이 생겼네요. 위치가 대박...

 

 

역시, 가는 길 자체가 하나의 그림...

 

 

신선대 위에 올라섰습니다. 신선처럼...

 

 

뒤를 돌아본 풍경...

 

 

바다 쪽 풍광도 너무 멋집니다.

 

 

안 보이는 사각지역에선 누군가가 바다낚시도 즐기고 있었는데요, 뭔가 큰 대물이 나올법한 느낌의 낚시 포인트였습니다.

 

 

신선대로 내려오는 길과 신선대에서 돌아본 이 풍경만으로도 가볼 만한 가치는 충분한 볼거리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바람의 언덕을 방문하는 분은 여긴 필히 가보셔야만 합니다.

 

 

그렇게 멋진 풍경 감상하고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립니다.

 

 

올라오다 보니 예전 방문길에 못 보던 포토존이 생겼네요.

 

 

누구라도 사진 한 장 찍지 않을 수 없는 풍경들...

 

 

거제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바람의 언덕은 많이들 방문하시지만, 여기를 놓치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바람의 언덕이 워낙 혼잡해서 거기만 돌아보고 후딱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어쨌건, 바람에 언덕 가는 분들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거제 여행지이니, 꼭 기억해 두셨다가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