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해남 예쁜 카페 우수영 울돌목과 가까운 해남 트윈브릿지
반응형

해남 예쁜 카페 해남 트윈브릿지

 

오늘은 해남 예쁜 카페 한 곳 추천해 볼까 합니다. 해남군 문내면 학동리에 위치한 해남 트윈브릿지... 우수영 그리고 울돌목과 가까운 진도대교 바로 옆에 위치한 아주 분위기 있는 카페로, 주변 풍광도 좋고 근처에 다른 볼거리도 많아 해남 여행길 가볼 만한 추천 카페입니다.

 

 

해남 예쁜 카페 해남 트윈브릿지에 도착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진도대교 바로 옆인데, 해남에서 진도로 넘어가는 진도대교 시작점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페 1층 모습입니다. 밝고 넓고 깨끗하고... 나름 분위기 있고...

 

 

카페 1층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숨어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진도대교가 보이는 풍광... 햇살 좋은 날 창가에 앉아 차 한 잔 즐긴다면, 여행길 이만한 힐링타임도 없을 거라고 봅니다.

 

 

메뉴판과 가격표 사진도 담아봤습니다. 위치에 비해선 음료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아이스 바닐라빈 카페라테 한 잔씩을 주문했습니다. 총 12000원 지불...

 

 

커피 맛도 제법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탄 맛을 싫어하는 편인데, 여긴 탄 맛이 많이 느껴지는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조각케이크와 빵 종류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맛있게 보여서 무척이나 먹고 싶었지만, 참았다는... 맛있게 보이는 것 다 먹다가는 체중조절이 쉽지 않은 나잇대여서...

 

 

1층 출입문 바로 앞에 있는 대형 곰인형... 아이들이 사진 찍을 때 소품으로 사용하면 좋을만한 것입니다.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 봤습니다. 2층 공간도 역시, 넓고 밝고 깨끗한 분위기입니다.

 

 

2층은 문을 열고 테라스로 나갈 수도 있었습니다. 해남 카페 트윈브릿지, 이쁜 공간이 참 많습니다.

 

 

이렇게 해남 예쁜 카페 트윈브릿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해남 여행길에 울돌목이 있는 우수영관광지 가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때 잠시 들려서 차 한 잔 즐기신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해남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