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장흥 추천 여행지 정남진 전망대
반응형

장흥 여행지 추천 정남진 전망대

 

오늘은 이번 전남 장흥 한달살기 기간 중 돌아봤던 추천 여행지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흥 정남진 전망대... 이름 그대로 정남진 장흥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망대로, 이곳에서 보이는 풍경만으로도 가볼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겠습니다. 여행길 드라이브 삼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장흥이 처음이신 분들은 꼭 가봐야 할 곳...

 

장흥 정남진 전망대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들어오는 형상...

 

장흥 정남진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주차료는 없었는데, 입장료는 있습니다. 성인 기준 2000원... 관람시간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0층이 전망대이고, 그 아래로 한층마다 카페 및 테마가 있는 전시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전망대를 많이 다녀봤지만, 상당히 이색적인 구성의 여행지입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문구입니다. 이 설명대로 전망대를 관람하면 되겠습니다.

 

10층 전망대부터...

 

예상은 했습니다만, 풍경이 너무 좋더군요. 햇빛도 따뜻하니... 보통 이런 바닷가 절벽 위에 자리한 전망대들이 그러하듯이, 입이 쩍 벌어지는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 풍경만으로도 일부러 와볼 만한 가치가 있는 여행지이구요.

 

설명대로 한 층씩 내려와 봤습니다. 9층은 카페...

 

8층은 북카페...

 

잠시 앉아서 읽을만한 책들과 읽을만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7층은 문학 영화관...

 

옛 극장을 포함해서 옛 풍경을 담은 장소...

 

6층은 추억여행관...

 

7층과 비슷한 콘셉트입니다.

 

다만,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추억의 고고장'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나름 재미난 장소입니다.

 

5층은 축제관...

 

제가 갔을 적엔 시스템 점검 중...

 

4층은 이야기관...

 

이름 그대로 장흥의 재미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시청각 체험이 가능한 장소여서,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가볼 만한 곳이겠습니다.

 

3층은 푸드 홍보관...

 

장흥을 대표하는 먹거리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2층과 1층 사이에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 사진에 담은 두 가지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잠시지만 정남진 전망대를 돌아보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출입구 바로 앞에 있는 야외 전망대...

 

역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지만, 아무래도 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실내 전망대보다는 경치가 못합니다.

 

야외 전망대까지 돌아보고 다음 장흥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이런 바닷가 전망대는 언제나 기본 이상의 만족을 제공하는 좋은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장흥 정남진 전망대 역시나 마찬가지구요. 드라이브 삼아서 편한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장흥 쪽을 여행지로 생각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