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눈 내리는 날 김해 연지공원 조각공원
반응형

김해 연지공원 조각공원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김해 여행길에 마지막으로 걸었던 공원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연지공원... 작은 근린생활공원이지만, 이쁜 연못도 있고 특별한 조각상들도 전시된 조각공원까지 갖춰진 곳이어서, 여행길 잠시 걸어볼 만한 곳입니다. 여행길 참고하시길...

 

 

김해 연지공원에 도착했습니다. 공원 입구에서 걷기 시작...

 

 

공원지도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이쁜 연못을 중심으로 조성된 곳... 작은 조각공원까지 따로 있어서 산책 삼아 걷기 좋은 공간입니다.

 

 

걸어서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어린이 놀이터가 바로 나오네요.

 

 

연못을 따라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이날 눈발이 날렸는데, 올해 처음 보는 눈이었습니다. 눈이 날릴 정도로 추운 날씨였으나, 오히려 눈이 날리는 바람에 분위기는 더 좋았습니다.

 

 

바로 건너편에 커다란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고 있더라는... 푸르지오던데, 아마 저기서 내려다 보이는 경치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분수쇼도 한다고 하네요. 야경도 아주 좋은 곳이고... 여름에 여행오시면, 분수쇼가 펼쳐지는 밤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연못을 따라 계속 걷습니다.

 

 

한떼의 오리 가족들이 움직이네요. 여기서 사는 무리인지, 잠시 쉬어가는 무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계속 걷기... 운동삼아 돌기에 딱 적당한 크기이고 또 걷는 구간의 풍경도 좋습니다.

 

 

그러다 보면 만나는 동상 하나... 처음엔 진짜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평화의 소녀상이더군요. 보통은 의자에 앉아있는 게 대부분인데, 여기는 서 있는 모습이어서 색달랐습니다. 더군다나 추운 겨울이라 누군가가 입혀놓은 옷과 모자 덕분에 진짜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평화의 소녀상 주변은 작은 조각공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렇게 잠시지만, 경남 김해 연지공원을 돌아봤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작은 규모의 근린생활공원입니다만, 산책 삼아 돌아보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아래는 가볼만한 전국의 여행지 목록...

 

전국 8경 및 명승고적 그리고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여행을 계획하고 다니다보면, 어딜 갈것인지 고민을 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여행지에 있는 국보를 비롯한 문화재나, 오래된 전통시장 주변을 기본 목적지로 계획하는 편이긴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