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가성비 좋은 장성 장어 맛집 장성 송강풍천장어
반응형

전남 장성 장어 맛집 송강풍천장어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장성 여행길에 맛있는 점심 한 끼 해결한 식당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장성군 남면 삼태리에 위치한 송강풍천장어... 오로지 장어만 취급하는 장어 맛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한 끼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여행길 한 끼 추천해봅니다.

 

1. 위치 및 주차

 

장성 축령산 등산을 마치고 장성 송강풍천장어에 도착했습니다. 식당이 자리한 위치로는 조금 애매한 느낌인데, 어쨌건... 가게 앞에 서너 대 주차할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일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입니다. 포털사이트에는 오전 11시 30분에서 밤 9시 30분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얼마 전에 바뀐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식당에 쓰인 시간표가 그러하니... 일요일은 휴무이고, 하루 영업시간이 4시간인 식당이니 밥 먹기 그렇게 쉬운 곳은 아닙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 사진 몇 장 담아봤습니다. 모두 입식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는 평범해 보이는 구조이고, 나름 깔끔한 느낌입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판과 가격표를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사진 그대로 (거의) 장어만 취급하는 곳이고, 저희는 1인분에 17000원짜리 장어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5. 맛 및 평가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정식이라는 명칭 그대로 밥 먹기 좋은 한상차림이 차려집니다.

 

깔끔해 보이는 이런저런 반찬들...

 

장어탕 뚝배기...

 

장어... 작지만, 각각 1마리씩...

 

먼저 장어 꼬리부터... 작지만 맛이 실합니다.

 

쌈에 싸서도 먹고...

 

야채랑도 먹고...

 

짧은 등산이었지만 그래도 등산 직후에 먹는 점심이어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먹다 보면, 순식간에 깔끔하게 비워지는 한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마도 얼마 전에 2천 원이 오른 것 같습니다. 다른 분의 후기에 15000원이라는 것을 보고 이곳을 방문했으니까요. 어쨌거나, 합리적인 가격에 장어도 먹고 밥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장어도 맛있고 밥도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 그러니, 큰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맛있는 한 끼 가능할 겁니다. 장성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