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소풍가기 좋은 곳 장흥 하늘빛수목원
반응형

장흥 소풍 가기 좋은 곳 하늘빛 수목원

 

오늘은 이번 장흥 한달살기 기간 중 돌아봤던 가볼 만한 민간정원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흥군 용산면 어산리에 위치한 하늘빛 수목원... 개인이 가꾼 아기자기한 이쁜 정원과 이런저런 시설들로, 소풍 가기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은 날씨 좋을 때 소풍 가보시고, 저처럼 여행객은 드라이브 삼아 산책 삼아 방문해보시길 권해봅니다.

 

장흥 하늘빛 수목원에 도착했습니다. 입구 오른쪽이 주차장...

 

이곳 하늘빛 수목원은 입장료가 있습니다. 성인 기준 5천 원... 작은 수목원치고는 조금은 비싼 느낌의 입장료... 아마도, 민간에서 운영하는 곳이어서 그런 모양입니다.

 

4월에는 튤립축제도 하는 모양이군요. 그때쯤은 장흥을 방문하는 분이라면, 특히 더 가봐야 할 곳이겠습니다.

 

입장료를 지불하고 안쪽으로...

 

지도부터 잠시 살펴봤습니다. 걷는 동선과 지도가 조금은 맞지 않는 느낌인데, 저희는 커피숍 오른쪽으로 돌아 글램핑장 너머 편백숲을 지나 커피숍 왼쪽으로 나왔습니다. 아마도 그 방향으로 돌아보는 게 가장 맞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걸어서 안쪽으로...

 

이쁜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안쪽에 있는 카페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카페 오른쪽으로 돌아서 카페 왼쪽으로 나오는 동선으로 이곳을 돌아봤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고 있는 글도 그 방향으로 돌면서 만난 것들...

 

민간정원... 

 

아기자기한 이쁜 공간들이 많습니다.

 

안쪽에 범퍼카 시설도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 폭포와 연못 그리고 벤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설, 방방이... 무료...

 

퍼플정원... 작고 이쁜 정원입니다.

 

그 안쪽으로는 온실이 있구요.

 

온실을 지나면 작은 동물원...

 

공작새도 보입니다.

 

동물원을 지나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글램핑장과 편백숲 쪽으로 향합니다.

 

글램핑장... 깨끗해 보이는 시설입니다. 여행길 여기에서 하룻밤도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여겨집니다.

 

글램핑장 포토존에서 역시 사진 한 장...

 

글램핑장을 지나 편백숲으로 가는 길...

 

가장 안쪽에 가장 멋진 공간이 숨어있네요. 편백숲...

 

매일매일 와도 좋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편백숲 사이에서 앉아서 쉴 수도 있고...

 

낮잠을 즐길 수도 있는 공간입니다.

 

그렇게 편백숲까지 돌아보고, 장흥 하늘빛 수목원을 나왔습니다.

 

소개해드린 데로, 민간에서 운영하는 작은 수목원이지만, 나름 알찬 시설들로 가득 찬 공간이기도 했습니다. 간단한 먹거리 준비해서 소풍 가기 좋은 장소로, 근처 사는 분 또는 저희처럼 장흥 쪽으로 여행 오신 분 모든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