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장흥 전망대횟집 모듬조개구이
반응형

장흥 전망대횟집 모듬조개구이

 

오늘은 이번 전남 장흥 여행길에 맛있게 먹은 모둠 조개구이집 한 곳 소개해드립니다. 전남 장흥군 관산읍 삼산리에 위치한 전망대횟집... 모듬조개구이가 특색 있고 맛있다고 해서 방문한 곳으로, 제가 알고 간 정보와는 사뭇 다른 점이 있어서 조금 당황하긴 했습니다만, 맛있게는 먹은 곳입니다. 참고하시길...

 

1. 위치 및 주차

 

장흥 전망대횟집에 도착했습니다. 도로에서는 보이지도 않는 안쪽 공간인 데다, 간판도 없어서 그냥 지나다가 방문하기는 어려운 장소... 다만, 식당 밖으로 차들이 많다는 것이 성업 중인 곳이라는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밖으로 솔솔 풍기는 조개구이 냄새도 그런 느낌을 가지게 하고... 따로 주차장은 없었고, 근처에 알아서 하면 됩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한 표기는 없었습니다. 포털사이트에도 정보는 없는데요, 가기 전에 전화 한 통 해보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빈자리가 없이 가득 찬 상태였습니다. 서빙하는 분들도 정신이 없고, 여하튼 편하게 식사를 즐길만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일요일 낮이어서 더욱 그랬겠지만... 여하튼, 주말에 가실 분들은 이 점 감안하고 가셔야 하겠습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판과 가격표를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두 번 놀랐는데, 가기 전에 봤던 가격보다 많이 올라서 한 번 놀랐습니다. 모듬 조개구이를 55000원의 가격으로 보고 갔는데, 75000원 이더라는... 순간적으로 너무 오른 가격에 나갈까(왜냐하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너무 정신없는 분위기에...) 고민하다가 마련된 자리에 앉았습니다. 두 번째 놀란 것은 카드결제가 안 된다는 점... 이건 주문을 하고 나서 발견한 것이어서... 어쨌건, 75000원짜리 모듬조개구이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착한 가격은 아니구요, 이전에 다른 분 후기에서 봤던 55000원의 가격이라면 적당한 듯싶습니다.

 

 

5. 맛 및 평가

 

잠시 기다리면 불판 위에 석화부터 얹어집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굴구이집의 경험이 있는지라, 반갑(?)네요..

 

그리고 된장찌개가 얹어지고... 참고로 이 된장찌개 심심하니 맛있습니다.

 

익어가는 석화를 하나씩 먹다 보면...

 

주문한 모듬조개구이가 불판에 깔립니다.

 

가리비... 껍질 크기에 비해 나름 실한 편...

 

전복...

 

치즈가 듬뿍 얹어진 키조개와 다른 종류의 큰 조개...

 

키조개 껍질에 얹어진, 주꾸미와 돼지고기...

 

피꼬막과 기타 조개들...

 

익어가는 순서대로 하나하나씩 먹으면 됩니다. 하나하나 다른 종류의 조개들을 까먹는 재미가 있고, 치즈의 맛과 양념의 맛이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말씀드린 대로 너무 정신없는 분위기여서 조개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다는 게 한 가지 단점...

 

그렇게 먹다 보면 불판 위는 깔끔하게 비워집니다.

 

장흥 전망대횟집 모듬조개구이...

 

식사는 맛있게 했습니다만,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가격에 조금은 당황했고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더불어 너무 정신없는 분위기도 약간의 단점... 어쨌거나, 조개구이 자체는 신선하고 맛있으니, 장흥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장흥 굴구이집...

 

특별한 장흥 먹거리 사계절 굴구이

장흥 먹거리 추천 사계절 굴구이 오늘은 이번 장흥 여행길에 먹었던 특별한 먹거리 한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굴구이... 껍질이 붙어있는 굴, 그러니까 각굴을 불에 구워 먹는 것으로, 도심에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