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작지만 큰 제주 성산 빵집 보룡제과
반응형

제주 성산 빵집 보룡제과

 

오늘은 이번 제주 여행길에 맛있게 먹었던 제주 빵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보룡제과... 시골마을에 위치한 아주 작은 동네빵집이지만, 취급하는 품목이 꽤나 다양했고, 빵 맛도 괜찮았으며, 가격 또한 착한 편이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곳입니다. 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행길 들려볼 만한 곳으로, 성산 쪽 여행객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위치 및 주차

 

제주 보룡제과에 도착했습니다. 워낙 평이 좋고 다양한 빵 사진을 담은 후기를 많이 봐서 빵집이 클 것이라 생각했는데, 진짜 작은 동네빵집이었습니다. 작은 초등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었고, 주차장이나 주차할만한 공간을 찾기 쉬운 위치는 아닙니다.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가게에 따로 영업시간에 대한 표기는 없었고, 포털사이트 정보상으로는 오전 8시에 문을 열어서 밤 9시까지 영업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휴무일에 대한 표기도 없는데, 아마 웬만하면 문을 여는 모양입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빵집 내부 사진 몇 장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아주 작은 동네빵집인데, 특이하게도 취급하는 빵의 종류가 많았고, 수량도 풍부한 편입니다. 참고로 앉아서 먹을만한 공간은 없습니다.

 

 

4. 메뉴 및 가격

 

말씀드린 대로, 굉장히 작은 빵집이지만 취급하는 품목이 많습니다. 각 빵마다 객수도 많은 편이었고... 가격대도 합리적인 수준으로, 이래저래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 종류의 빵이 시식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

 

 

마음에 드는 빵 몇 가지 담아봤습니다.

 

 

시식해 보니 맛있었고 또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 4가지 골랐습니다. 총 12000원가량이었는데, 사장님이 빵 하나를 덤으로 더 담아주셨습니다. 그래서 총 5개의 빵을 12000원가량에 구입... 맛도 맛이지만, 다녀오신 분이라면 가성비 하나만큼은 굉장히 좋다는 것을 아마 다들 인정하실 겁니다.

 

 

한 가지 더 장점... 커피도 무료... 물론, 한 잔 가지고 나왔습니다.

 

 

5. 맛 및 평가

 

빵 맛은 특별한 것도 있고 평이한 것도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 기본적으로 빵 만드는 걸 좋아하는 분으로 느껴지는데, 그 이유는 작은 빵집임에도 굉장히 다양한 빵들을 취급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러합니다. 다양한 빵을 취급하고 있음에도 빵 맛도 다들 평균치 이상은 되기에, 만족도도 높습니다. 가격이 착하다는 것도 만족도에 크게 작용을 하고...

 

 

먹었던 빵 중에서는 3800원짜리 대파빵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다른 어떤 빵집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으니까요.

 

지금까지 먹었던 빵 중에서 가장 매웠던 빵... 호기심이 강한 분 또는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호불호가 심하게 나뉠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감안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주 성산 보룡제과... 가성비가 워낙에나 좋아서 아마 방문하는 누구라도 실망하시진 않을 겁니다. 럭셔리하고 폼나는 빵을 취급하는 곳은 아닌데, 빵에 진심인 사장님과 합리적인 가격 때문이라도 만족하실 겁니다. 빵 좋아하신다면, 제주 여행길 한 번 가보시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