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핫한 거제 여행지 거제 매미성
반응형

거제 여행지 추천 매미성

 

 

오늘은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거제 여행지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시 장목면 대금리에 위치한 매미성...  개인이 쌓아 올렸다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잘 쌓은 성으로, 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더불어 바다 풍광이 좋아 최근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거제의 핫한 여행지입니다. 드라이브 삼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가볼 만한 거제 여행지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거제 매미성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일요일...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이어서 사람들이 있을까 싶었지만, 주차장이 거의 만차입니다. 그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장소라는 의미겠죠.

 

 

차를 주차하고 거미성 쪽으로 걸어 이동합니다.

 

 

가는 길에 이런저런 먹거리를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더군요. 대부분 새로 단장한 모습인 것으로 봐서, 이 매미성이 최근에 인기를 끈 여행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잠시 걸어서 바닷가에 도착하면 매미성이 보입니다.

 

 

매미성에 대한 설명판을 읽어봤습니다. 2003년 태풍 매미 때 경작지를 잃은 농민이 쌓은 성이라고 합니다. 가시 보면 아시겠지만, 개인이 쌓은 성이라고 믿기에는 규모도 크고 아주 잘 만들어진 성입니다.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 봅니다.

 

 

중간중간 독특한 공간들이 많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오밀조밀한 공간들... 

 

 

바닷가에 쌓은 성이어서 풍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성 위쪽 전망대...

 

 

거제답게 몽돌로 된 해변이 인상적입니다.

 

 

더 위쪽 전망대...

 

 

여기선 멀리 거가대교도 보입니다.

 

 

그렇게 잠시 거제 매미성을 돌아보고, 거가대교가 더 잘 보이는 다음 여행지로 발길을 돌렸습니다.(거긴 내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말씀드린 대로, 잠시 드라이브 삼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거제 여행길에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내일 소개해드릴 전망대도 포함해서... 거제 여행 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