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여름 여행지 가볼만한곳 추천 경남 거제 문동폭포
반응형

경남 거제 여름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문동폭포

 

 

오늘은 이번 거제 한 달 살기 기간 중에 다녀왔던 거제도에 있는 폭포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거제시 문동동에 위치한 문동폭포... 시원한 물줄기가 더위를 싹 씻어주는 느낌의 폭포로, 여름에 거제를 방문하신다면 이곳 여행 추천해 봅니다. 폭포뿐만 아니라 가는 길에 있는 이쁜 저수지도 보기 좋았고, 폭포까지 걸어 들어가는 길도 좋아, 이래저래 힐링이 되는 여행지입니다.

 

거제 문동폭포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엔 없는데, 주변으로 전원주택이 많이 자리하고 있는 제법 큰 저수지를 지나면 이곳에 도착합니다. 

 

 

차를 세워두고, 폭포 쪽으로 향합니다.

 

 

주변 지도와 폭포에 대한 설명판을 잠시 살펴봤습니다. 주차장에서 폭포까지 대략 600미터쯤 되네요.

 

 

걸어서 폭포로 향합니다.

 

 

걸어 들어가는 길이 상당히 기분 좋습니다. 사진처럼 중간중간 앉아서 쉴만한 장소도 있고, 길 주변으로 나무가 많아 그늘을 이루고 있어서... 기분 좋게 걸을 수 있는 산책로 느낌으로, 약간의 경사가 있는 오르막이지만 그래서 더 걷는 기분이 나는 구간입니다.

 

 

옆쪽으로 시원스레 계곡물이 흘러내립니다. 전날까지 며칠간 비가 왔는데, 그 비가 여기서 그 빛을 발하네요. 비가 온 직후 방문하면 더욱 좋을만한 장소입니다.

 

 

계곡 물소리를 들으면서 걷는 기분이 좋습니다. 걸으면서도 힐링이 되는 느낌...

 

 

그렇게 잠시 걸어 거제 문동폭포에 도착했습니다. 수량이 부족할 때는 어떤 모습일지는 모르겠으나, 며칠간 내린 비로 아주 멋진 폭포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폭포가 너무 좋은 느낌이어서 그런지 꽤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산책 삼아 소풍삼아...

 

 

그렇게 시원한 폭포수로 힐링을 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되돌아왔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소풍삼아 산책 삼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나 더운 여름날 그 진가가 발휘될만한 여행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울 때 그리고 수량이 풍부할 때 이곳 거제 문동폭포 나들이 추천해 봅니다. 거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