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거제 9경 거가대교가 한눈에 거제 유호전망대
반응형

거제 9경 거가대교 유호전망대

 

 

오늘은 이번 거제 한 달 살기 7번째 날 방문했던, 경치 좋은 전망대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에 위치한 유호전망대... 차량 통행이 뜸한 외진 위치에 장소한 작은 전망대이지만, 거제 9경 중 하나인 거가대교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이고, 더불어 그 풍광이 너무나도 좋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거제의 숨은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혹, 어저께 소개해드린 매미성을 방문하는 분이라면 여기도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거제 유호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워낙 차량통행량이 적은 도로에 위치하고 있고, 이날은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여서 예상은 했지만, 사람이나 차량은 없었습니다. 참고로 사진엔 없는데, 화장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 유호전망대는 거제와 부산을 잇는 거가대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조망 맛집입니다.

 

 

참고로, 거가대교는 얼마 전에 소개해드린 바람의 언덕, 학동 흑진주 몽돌 해변, 공곶이 등과 더불어 거제 9경 중 하나입니다. 

 

 

비 오고 바람 부는 날, 유호전망대에서 바라본 거가대교... 거가대교가 거제 9 경인 이유를 여기서 알 수 있습니다.

 

 

전망대 옆쪽으로 이동...

 

 

옆에서 본 풍경도 멋지네요.

 

 

그렇게 잠시지만, 거제 유호전망대에서 거가대교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거제도 한 달 살기 7일째 여행지를 모두 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 유호전망대는 두 번째입니다. 거제도에는 경치 좋은 전망대가 여럿 있지만, 가장 걷는 구간이 짧고 또 주차하기 편한 전망대는 여기인 것 같네요. 이곳 역시 드라이브 삼아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니, 기회가 되면 거제여행길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해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