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거제도 회포장 강력 추천 거제 해금강회센터
반응형

거제도 회포장 추천 해금강회센터

 

 

오늘은 이번 거제 여행길에 포장해서 먹었던 회포장 전문 횟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경남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한 거제 해금강회센터... 직접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성비로만 따지면 주변에서 찾기 힘든 아주아주 착한 가격의 횟집으로, 거제 여행길 회포장 하실 분들은 이곳 추천해 봅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식당에서 먹는 것도 아주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1. 위치 및 주차

 

거제 해금강회센터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이었구요,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해 보였으나, 워낙에나 많은 차량이 주차를 하고 있어서, 상황에 따라 주차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일요일 낮시간대였는데, 거의 만차...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가게에는 오후 3시에 문을 연다는 표기가 있었고, 포털사이트의 정보상으로 영업시간은 오후 3시 30분에서 자정까지라고 되어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다고 되어 있고...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미리 전화로 포장 예약을 하고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오후 3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아르바이트생으로 보이는 젊은이 여럿이 마늘을 손질하고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잘 살펴보진 못했는데, 그냥 일반적인 느낌의 편하게 먹고 마실 수 있는 선술집 횟집 느낌입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판과 가격표... 모듬회 소 중 대, 가격은 4만 5만 6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봅니다.

 

 

5. 맛 및 평가

 

그렇게 포장 주문한 모듬회 4만 원짜리 소자 하나를 들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서 풀러 봤고요. 봉지가 두 개던데, 이래저래 다양한 먹거리들이 함께 딸려왔네요.

 

 

작은 도시락통에 담긴 것들...

 

 

회덮밥용 세트...

 

 

쌈 야채 외...

 

 

꽤 맛있는 지리도 한 그릇 담겨왔습니다.

 

 

가장 중요한 회는,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두툼하게 썬 활어회였습니다. 

 

 

직접 포장해서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회포장 전문횟집입니다. 4만 원짜리 소자 하나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구성이니까요. 거제 여행길에 회포장 생각하는 분들 여기 추천해 봅니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