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구조라 해수욕장 공곶이 그리고 거제시 한달여행 삼일째

거제시 한달여행 삼일째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거제시 한 달 여행 삼일째 날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날은 거제에 있는 가볼 만한 해변 두 곳을 돌아봤는데요, 처음 가 본 장소도 있고 9년 전에 인상 깊게 돌아봤던 여행지도 있어서 이래저래 의미 깊은 하루였습니다. 식사는 거제 시내에 있는 밀면집에서 했는데요, 밀면 맛이 기대 이상이어서 좋았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치맥으로 저녁... 그러다가 탄력 받아서 라면으로 2차... 그렇게 보낸 거제시 한 달 여행 삼일째를 정리합니다.

구조라 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펜션에서 눈을 떠 체크아웃을 하고 구조라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숙소에서 차로 2분 거리여서 가보지 않을 수 없더군요. 작은 모래 해변이었는데, 주변 풍광도 이쁘고 조용하고 깔끔하니 산책삼이 걷기 좋은 해수욕장이었습니다. 수영시즌인 여름에는 많은 피서객들이 찾겠지만, 이렇게 찾는 이 적은 시기에 방문해 보는 것도 나름 괜찮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제 구조라 해수욕장에 관한 보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행길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 거제 구조라해수욕장

거제 여행 구조라해수욕장 오늘은 이번 거제 여행길에 잠시 걸어 본, 거제 구조라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리에 위치한 작은 해변으로, 멋진 풍광의 해수욕장이어

구조라 해수욕장을 나와서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공곶이라는 곳입니다.

약 9년 전에도 거제 여행길에 방문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여행지인데요, 여전히 그 풍광은 아름다웠습니다. 조금은 외진 느낌의 이색적인 해변으로, 거제 8경 중 하나인지라 거제 여행길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하겠습니다.

이번 공곶이 나들이에선 지난번에 가보지 않은 돌고래 전망대라는 이쁜 전망대까지 다녀왔는데, 약 1시간의 시간 투자가 아깝지 않았습니다. 전망대 자체도 이쁘고 특별한 볼거이였지만, 거기까지 가는 길이 아주아주 특별해서... 혹, 공곶이 가실 일 이 있으면 돌고래 전망대까지 꼭 걸어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운동도 되고, 힐링도 되는 특별한 산책로를 걸을 수 있으니... 공곶이 및 돌고래 전망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시 찾은 거제 팔경 공곶이 거제 돌고래 전망대는 덤으로

거제 팔경 공곶이 돌고래 전망대 오늘은 이번 거제 한 달 살기 기간 중 돌아봤던 거제 공곶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 공곶이는 어저께 소개해드린 거제 바람의 언덕 등과 함께 거제를 대표

그렇게 공곶이까지 돌아보고 방문한 곳은 고현동에 있는 밀면집...

생각보다 밀면맛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물론, 많은 걸은 이후의 식사여서 그랬겠지만, 아주아주 맛있게 먹은 밀면집입니다. 특히 비빔밀면은 별미... 양념장 맛이 남다른 비빔밀면... 밀면집에 대한 후기는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거제 밀면 맛집 거제냉밀면 거제냉면밀면

거제 밀면 맛집 거제냉면밀면 거제냉밀면 오늘은 거제에 있는 밀면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시 고현동에 위치한 거제냉밀면... 상호 그대로 냉면과 밀면을 취급하는 곳으로, 현지

식사까지 마치고 거제 한 달 살기의 28일을 책임질 옥포동에 있는 아파트로 향했습니다. 집에서 거제로 출발하고 차를 가득 채웠던 짐을 이제야 내리게 되었습니다.

한 달 살기 숙소에서 짐을 대충 정리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처음엔 숙소 근처에 있는 롯데마트를 갈까 하다가 롯데마트는 숙소와 가까워 자주 갈 것 같아, 고현동에 있는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 거기서 구입한 것...

홈플러스 당당치킨... 작년 보령 한 달 살기 기간 중 보령에서 처음 먹었었는데, 그 이후로 굉장히 큰 이슈가 되었던... 다만, 여전히 가성비는 좋았지만, 예전만큼 감동적이진 않았습니다.

티브이 광고에서 본 맥주를 여기서 처음 먹어봅니다. 맛이 제법 괜찮은...

그렇게 치맥으로 저녁을 해결했지만, 갑자기 탄력을 받아 라면 두 봉지 끓여 소주로 마무리해 봅니다. 실질적인 거제 한 달 살기 첫날이니, 입주 파티 느낌으로...

이렇게 거제시 한 달 살기 세 번째 날을 정리해 봅니다.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해서 어딜 가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등산이나 섬 여행은 어렵겠고, 비가 와도 돌아볼 수 있을만한 곳들로 가봐야 하겠죠. 내일도 알찬 여행 즐기고, 알찬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