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좋다 :: 춘천 해장국 잘하는 집 5000원 선지국 춘천 해장국 맛집 광치해장국
반응형

춘천 해장국 잘하는 집 춘천 해장국 맛집 광치해장국 5000원 선지국

 

 

오늘은 춘천 해장국 잘하는 집, 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춘천시 소양로 3가에 위치한 광치해장국... 며칠 전 춘천역 주변을 걸어서 이동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으로, 다른 분들의 평가가 좋아 방문해 봤는데, 역시 훌륭하더라는... 총 3가지 해장국을 취급하는 진짜 해장국 맛집으로, 메뉴 모두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착한 가격의 식당이기도 합니다. 춘천 여행길 가성비 좋은 해장국집 찾으시는 분들 이곳 추천해 봅니다.

 

1. 위치 및 주차

 

춘천 해장국 맛집 광치해장국에 도착했습니다. 대로변이어서 찾기 어렵진 않은데, 워낙 작은 가게여서 아무 생각 없이 가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위치이고 또 가게에 부속된 주차장이 없는 데다 주변으로 현재 도로 공사 중이어서 주차하기 쉽진 않습니다. 가게를 지나자마자 오른쪽으로 작은 소방도로가 있는데, 저희는 그 길에 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춘천시 착한 가격 모범업소.

 

 

2.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6시 30분에 문을 열어서 저녁 7시 30분에 문을 닫습니다.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 오전 일찍 문을 열어서 아침식사가 필요한 분들에게도 좋은 식당입니다.

 

 

3. 가게 내부 및 분위기

 

가게 내부 사진 한 장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보이는 그대로 아주 작은 규모의 식당이었고, 노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4. 메뉴 및 가격

 

메뉴 및 가격표 역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선지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콩나물해장국 총 3가지 해장국을 취급하고 있었고, 가격은 공히 5000원이었습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5000원짜리 해장국집 찾기 쉽진 않은데, 이렇게 춘천 한 달 살기를 하면서 여기서 우연찮게 만났습니다. 저희는 선지해장국 하나와 우거지 해장국 하나씩을 주문했고, 선지 추가해서 총 11000원 지불했습니다.

 

 

5. 맛 및 평가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서빙됩니다.

 

 

천 원 추가해서 받은 선지 추가... 선지 좋아하는 분이라면, 선지 추가는 필수겠습니다.

 

 

먼저 선지국...

 

 

정확히 추가해서 받은 크기만큼의 선지가 국그릇 안에 들어있습니다. 선지 상태도 좋고 식감도 좋고 이래저래 맛있는 선지국입니다.

 

 

건더기로는 콩나물과 우거지... 그러니까, 취급하는 해장국 세 가지가 거의 비슷한 스타일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선지해장국을 주문하면 선지를 넣어주고, 우거지해장국은 우거지를 더 넣어주고, 콩나물해장국은 콩나물을 더 넣어주는 그런 방식...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더군요. 조미료도 조금 첨가한 느낌인데(확실치는 않습니다만...), 거북스러울 정도는 아닙니다. 정확히 딱 맛있는 맛을 내기 위해 추가한 정도로, 아주 맛있는 된장국 국물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긴 섞박지도 맛있습니다.

 

 

다음은 우거지해장국, 가격은 역시 5000원... 말씀드린 대로, 우거지만 조금 더 들었고, 선지해장국과 같은 맛입니다.

 

 

선지를 이쁘게 자른 모습...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

 

 

대충 먹다가 밥을 말아봅니다.

 

 

섞박지 하나 얹어서 먹으면... 또 입에 군침이 도네요.

 

 

그렇게 춘천 한 달 살기 여행기간 중에 우연히 발견한 춘천 해장국 맛집 광치해장국에서 맛있는 점심 한 끼 제대로 해결했습니다.

 

 

이렇게 춘천 해장국 잘하는 집 광치해장국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착했고, 맛 또한 훌륭했습니다. 아마, 집 근처에 있었다면 술 마신 다음날 자주 방문했을 것 같은데요, 굳이 해장이 아니더라도 식사 한 끼 할만한 좋은 식당이니, 춘천 여행길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인근에 있는 춘천 맛집들... 예전 춘천 여행길에 방문한 후기들입니다.

 

춘천맛집 추천 회영루... 오래된 춘천 중국집 춘천시청 소양동 맛집 회영루... 중국식국밥의 맛은

춘천에 있는 회영루라는 오래된 중국집을 가보았습니다. 이곳 회영루는 화교가 운영하는 오래된 춘천맛집으로, 중국식 국밥을 비롯한 여러 중국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제법

noproblemyourlife.tistory.com

 

특이한 춘천맛집 진아하우스... 수제햄버거에 라면을 함께 먹으면...? 춘천 (구) 진아의 집...

춘천 여행을 계획하던 중에, 독특해 보이는 맛집이 있어서 한번 찾아가 보기로 했습니다. 예전에는 '진아의 집' 이라는 이름의 햄버거가게 였는데, 얼마전에 진아하우스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noproblemyourlife.tistory.com

역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문제없음

'여행이좋다' 블로그입니다. 전국 방방곡곡 여행중이구요, 이곳저곳 가볼만한 여행지와, 좋은 산, 좋은 먹거리 등을 경험하고 정리하고 있으니, 여행정보에 대해 서로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이좋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더 좋겠구요...^^

,